(주)퀀텀러닝코리아,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교육기관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7-06 조회1,171회본문
기업교육의 성공파트너 (주)퀀텀러닝코리아과 아모레퍼시픽이 교육파트너가 되었습니다.
2008년 9월에 런칭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신규유통채널 전문점인 "아리따움"의
직원교육기관으로 (주)퀀텀러닝코리아이 선정되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선보이는 "아리따움"은 토탈 뷰티 솔루션 셥으로
기존의 시판영업의 대표격이었던 휴플레이스매장을 대체한 것으로 CEM(고객경험관리) 중심의
질적 성장을 통해 고객만족 향상 및 매스 화장품 시장의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매스티지브랜드의 성장동력이 될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전국 매장(서울,대전,대구,광주,부산등) 직영점 및 핵심점의 뷰티파트너들의 고품질 서비스솔루션을 향상시키는 교육과정으로
최고의 컨텐츠와 강의로 (주)퀀텀러닝코리아이 함께 하겠습니다.
7월 24일 첫강의를 시작으로 8월 29일까지 총 36차수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주)퀀텀러닝코리아의
최고의 강사진들이 함께 하겠습니다.
좋은 교육으로 보답하여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신문기사>
아모레,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9월부터 ‘아리따움’ 통해 시판제품 유통
-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프랜차이즈 사업에 전격 뛰어든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9월부터 프랜차이즈 매장 ‘아리따움’(사진)을 통해 시판 제품을 유통한다고 최근 밝혔다.
‘아리따움’은 ‘아름다운 사람들의 공간’이라는 뜻의 순 우리말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의 이념과 맞아 떨어진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12가지 고민별 해결책을 제시하고 피부진단기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뷰티 솔루션 콘텐츠’를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 기존 브랜드별 상품을 보강하는 동시에 ‘아리따움’ 자체 브랜드를 도입해 300여 품목의 잡화류, 팩류, 메이크업류를 추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