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병원 및 혈액원 고객만족교육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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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6-18 조회621회본문
6월 18일, 적십자병원 및 혈액원 직원들과 <직장인의 매너 및 친절서비스>
교육이 적십자교육원 2층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즐거운 일터의 조건, 내부고객과의 친밀감과 신뢰형성의 행복한 관계만들기
고객만족의 중요성 및 외부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스킬 및 people skill과 관련한
다양한 실습과 사례등을 통해 성공적인 인간관계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생활이 스트레스라는 공식에서 벗어나 직장동료와의 관계에서 즐거움과 재미를
찾고 서로 신뢰하고 매너를 지키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또한 병원과 혈액원을 찾아오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적십자사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따뜻한 환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적십자 화이팅^^
교육이 적십자교육원 2층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즐거운 일터의 조건, 내부고객과의 친밀감과 신뢰형성의 행복한 관계만들기
고객만족의 중요성 및 외부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스킬 및 people skill과 관련한
다양한 실습과 사례등을 통해 성공적인 인간관계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생활이 스트레스라는 공식에서 벗어나 직장동료와의 관계에서 즐거움과 재미를
찾고 서로 신뢰하고 매너를 지키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또한 병원과 혈액원을 찾아오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적십자사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따뜻한 환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적십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