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학교 최고위과정 초청 특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6-11 조회617회본문
6월 11일 건양대학교 예식산업최고위과정 CEO대상 고객의 가치 인식및
서비스리더십교육이 평생교육원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장수기업의 특징과 고객신뢰관계의 중요성,조직에서의 리더의 역할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실습을 통해 기업경영에서의 고객가치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확인하고 공감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초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강의를 통해 최고경영자 여러분들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늘 발전하는 건양대학교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