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그룹 리더십 10차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5-09 조회587회본문
5월 9일 이건그룹 리더십 10차 교육이 한국폴리텍 대학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4월 22일부터 5월 9일까지 총 10차수로 진행된 이건그룹 임직원 리더십 교육이
오늘로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21세기 환경기업의 리더 -세계적인 종합목재 기업 이건그룹 관계사
이건산업,이건창호,이건리빙,이건환경 임직원들과 함께 한 이번 교육은
고객관계관리,파트너십 이해, 성공적인 자기 관리등 3가지 주제로 나눠서
-고객가치경영 사례공유 및 이건그룹의 Service Identity의 중요성
-내부고객에 대한 가치 인식 및 파트너십과 조직로열티 형성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스트레스매니지먼트과정으로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상품력으로 고객으로 인정받는 이건그룹이
더욱더 고객감동의 가치를 창출하고 Service Identity가 있는 기업
고객으로 더욱더 사랑받고 인정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기업교육의 성공파트너 (주)퀀텀러닝코리아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건그룹의 SI정립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10차수 과정을 교육하는 동안 과정진행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셨던 커뮤니케이션팀
김영신과장님과 심원보계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건그룹 화이팅^^
진행되었습니다
4월 22일부터 5월 9일까지 총 10차수로 진행된 이건그룹 임직원 리더십 교육이
오늘로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21세기 환경기업의 리더 -세계적인 종합목재 기업 이건그룹 관계사
이건산업,이건창호,이건리빙,이건환경 임직원들과 함께 한 이번 교육은
고객관계관리,파트너십 이해, 성공적인 자기 관리등 3가지 주제로 나눠서
-고객가치경영 사례공유 및 이건그룹의 Service Identity의 중요성
-내부고객에 대한 가치 인식 및 파트너십과 조직로열티 형성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스트레스매니지먼트과정으로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상품력으로 고객으로 인정받는 이건그룹이
더욱더 고객감동의 가치를 창출하고 Service Identity가 있는 기업
고객으로 더욱더 사랑받고 인정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기업교육의 성공파트너 (주)퀀텀러닝코리아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건그룹의 SI정립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10차수 과정을 교육하는 동안 과정진행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셨던 커뮤니케이션팀
김영신과장님과 심원보계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건그룹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