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CS혁신 8차 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1-08-10 조회428회본문
8월 10일, 울산대학교병원 직원대상 "고객만족경영의 가치인식과 친절의 힘" 강의가
울산대병원 대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15년 전국8대병원 진입의 비전을 가지고 최고의 의료수준과 공격적인 병원 경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울산대병원이 고객에게 신뢰받는 명품병원이 되기 위해 임직원들이 가져야 할 친절에 대한 동기부여와
CS경영의 긍정적인 성과에 대해 알아본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과 신뢰로 인정받고 사랑받는
울산대병원이 되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반응해주신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웠던 강의였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