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고객니즈파악과 불만고객응대 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1-06-11 조회566회본문
6월 10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 타워팰리스, 과천국립과학관, 알펜시아 리조트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국내 최고의 CM전문기업 한미글로벌 직원대상 고객니즈파악과 서비스회복에 대한 강의가 삼성동 한미글로벌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내부고객만족의 최고기업이자 2003년부터 2009년까지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7년연속수상,
2009년에는 GWP 대상을 수상한 한미글로벌의 프로젝트 단장과 직원들과 함께 이번 교육은
-고객의 니즈 파악하기
-Rapport형성, I-Message, ASK이론및 실습
-한미글로벌 고객의 소리
-불평고객의 가치 인식과 서비스마인드
-HEAT기법 이론과 실습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작년 겨울, 한미글로벌 김종훈회장님의 저서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읽고 직장을 천국으로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 많은 감동을 받았었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여러분들의 멋진 회사를 방문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정말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고객의 니즈파악과 불만고객에 대한
진정성이 담겨진 서비스리커버리로 최고의 CM전문회사로 멋진 도약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함께 해준 여러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