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1-04-06 조회479회본문
4월 6일, 남양유업 신입사원 대상 행복한 인간관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클리닉이 실시되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확인:갈등해결과 행복한 대인관계 성립
-나의 핫버튼(hot-button) 지수:감정의 방아쇠 알아보기
-문제발생시 5가지 대응방법과 사례(문제회피형.전면전형.평화주의자.문제해결사형,폭발형)
-커뮤니케이션의 촉진요소와 방해요소, 페이싱기법 찾아보기
-조직커뮤니케이션 진단 및 4가지 핵심사항 확인(신뢰/존중/포용/공정)등에 알아보았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방식과 분쟁에 대핸 대응방식을 제대로 익혀보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신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남양유업에서 행복한 출발 기대합니다^^
***************************************************
인간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화해를 목적으로 해야 한다
<스코트 팩>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확인:갈등해결과 행복한 대인관계 성립
-나의 핫버튼(hot-button) 지수:감정의 방아쇠 알아보기
-문제발생시 5가지 대응방법과 사례(문제회피형.전면전형.평화주의자.문제해결사형,폭발형)
-커뮤니케이션의 촉진요소와 방해요소, 페이싱기법 찾아보기
-조직커뮤니케이션 진단 및 4가지 핵심사항 확인(신뢰/존중/포용/공정)등에 알아보았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방식과 분쟁에 대핸 대응방식을 제대로 익혀보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신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남양유업에서 행복한 출발 기대합니다^^
***************************************************
인간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화해를 목적으로 해야 한다
<스코트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