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신청 신입사원대상 에버랜드 고객만족경영사례특강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10-20 조회707회본문
10월 20일, 전국에 있는 체신청 신입사원들이 에버랜드 캐빈호스텔에 모였습니다.
국내 최고의 서비스선도기업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사례와 현장 서비스체험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 특강 강사로 초대되어 300여분의 체신청 직원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삼성에버랜드 회사소개
-리조트 사업부의 브랜드 소개
-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사례
-서비스혁신 사례와 서비스리더십에 대한 소개로 진행된 이번 강의에서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과 성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입사원 입문 교육과정에서 마지막 수업으로 진행된 에버랜드 서비스벤치마킹 교육을 통해 체신청의 고객혁신과 서비스경영이 더욱더 성공적으로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국내 최고의 서비스선도기업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사례와 현장 서비스체험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 특강 강사로 초대되어 300여분의 체신청 직원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삼성에버랜드 회사소개
-리조트 사업부의 브랜드 소개
-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사례
-서비스혁신 사례와 서비스리더십에 대한 소개로 진행된 이번 강의에서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과 성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입사원 입문 교육과정에서 마지막 수업으로 진행된 에버랜드 서비스벤치마킹 교육을 통해 체신청의 고객혁신과 서비스경영이 더욱더 성공적으로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