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 조직발전과정 CS교육 12차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10-08 조회651회본문
10월 8일, 글로벌 메디컬그룹 차병원의 2010년 성과달성을 통한 조직발전 및 자기개발과정에서
CS경영을 통한 조직발전과 업그레이드 마인드 12차교육이 교원비전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병원,대학,연구원의 주임/사원급 60여명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조직발전에 CS경영의 가치 인식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 무엇인가?
-국내/외 선진병원 CS경영사례
-Remarkable Service & Contents / Purple cow사례
-차병원그룹의 차별화/전략화되는 CS경영 사례 팀빌딩으로 고객만족경영의 전략적 마인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50년동안에 한국의술사에 큰 획을 그은 차병원그룹의 고객에 대한 신뢰경영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랍니다. 그 중심에 바로 여러분들이 있다는 사실~~ 오늘 확인하셨죠?^^
단합대회로 전날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즐거운 강의분위기 만들어주신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CS경영을 통한 조직발전과 업그레이드 마인드 12차교육이 교원비전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병원,대학,연구원의 주임/사원급 60여명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조직발전에 CS경영의 가치 인식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 무엇인가?
-국내/외 선진병원 CS경영사례
-Remarkable Service & Contents / Purple cow사례
-차병원그룹의 차별화/전략화되는 CS경영 사례 팀빌딩으로 고객만족경영의 전략적 마인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50년동안에 한국의술사에 큰 획을 그은 차병원그룹의 고객에 대한 신뢰경영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랍니다. 그 중심에 바로 여러분들이 있다는 사실~~ 오늘 확인하셨죠?^^
단합대회로 전날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즐거운 강의분위기 만들어주신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