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NCSI대비 10차 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10-06 조회594회본문
10월 6일, 삼성서울병원 2010년 NCSI대비 Fun CS 10차 교육이 암센터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SMC의 이송요원 80명과 함께 한 이번 교육은 이송원으로서의 역할인식과 고객과 내가 즐거워질 수 있는 행복CS강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삼성서울병원의 CS전설은 계속된다
-최고의 가치와 평가를 받는 SMC 임직원의 자부심요소 확인
-현장접점 모니터링 피드백과 코칭
-이송원 상황별 전략적 응대스킬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심리적,경제적,육체적 고통을 가지고 있는 병원의 많은 의료소비자들과 접점에서 만나는 이송원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친절한 태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해 볼 수 있었던 교육이었습니다.
몸이 불편한 환자에 대한 안전과 친절의 핵심가치를 알게 된 이번 교육을 통해 환자들에게 다가가는 이송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삼성서울병원에서 고객행복과 자아실현을 통한 CS전설의 주인공은 여러분들입니다.
나도 고객도 행복할 수 있는 긍정적 태도의 결과를 꼭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뜨겁게 반응해주시고 경청해주신 이송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MC의 이송요원 80명과 함께 한 이번 교육은 이송원으로서의 역할인식과 고객과 내가 즐거워질 수 있는 행복CS강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삼성서울병원의 CS전설은 계속된다
-최고의 가치와 평가를 받는 SMC 임직원의 자부심요소 확인
-현장접점 모니터링 피드백과 코칭
-이송원 상황별 전략적 응대스킬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심리적,경제적,육체적 고통을 가지고 있는 병원의 많은 의료소비자들과 접점에서 만나는 이송원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친절한 태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해 볼 수 있었던 교육이었습니다.
몸이 불편한 환자에 대한 안전과 친절의 핵심가치를 알게 된 이번 교육을 통해 환자들에게 다가가는 이송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삼성서울병원에서 고객행복과 자아실현을 통한 CS전설의 주인공은 여러분들입니다.
나도 고객도 행복할 수 있는 긍정적 태도의 결과를 꼭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뜨겁게 반응해주시고 경청해주신 이송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