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삼성병원 고객의 가치 인식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4-01 조회679회본문
4월의 첫날, (주)퀀텀러닝코리아의 교육은 마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마산삼성병원 직원대상 <고객의 가치인식과 고품질서비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교육에서 지역민에게 더욱더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료기관의
정체성과 이미지, 인간관계의 중요성, 친절서비스의 정의등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실천적 방법들을 고민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욱더 사랑받는 의료기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