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버스 A/S센터 CS마인드 4차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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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05-27 조회721회본문
5월 27일, 세계적인 버스제조 전문회사 대우버스(주)의 A/S센터 임직원 대상
고객의 가치인식 4차 교육이 대우버스 A/S센터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신뢰경영과 고객의 가치
-친절과 불친절의 차이 인식
-고품질 서비스 나의 태도에 달려있다의 3가지 주제로 CS관련 다양한 이론과 사례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오늘로서 대우버스 고객가치인식 마인드 강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 4차수로 진행된 이번 교육으로 인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더욱더 사랑받고 인정받는
대우버스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호응해주신 여러분들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