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Beginner과정 11차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04-28 조회707회본문
4월 28일, 코레일관광개발 서비스역량 1단계 Beginner과정 11차 교육이 익산지사내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일 8일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고객의 가치인식과 코레일관광개발의 CS비전 공유
-프로서비스맨으로 거듭나기
-서비스행동예절(MOT별 표정/인사/자세/서비스커뮤니케이션/VIP응대스킬)
-상황별 응대 "이럴땐 이렇게"
-Mini Role Playing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0년 코레일관광개발의 SMQ연계 역량교육/서비스/직무능력 HRD교육체계에서
Beginner과정으로 처음 시작한 이번과정의 마지막 차수 교육을 익산지사에서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서비스역량강화 과정을 통해 코레일관광개발의 승무원들의 서비스마인드와
고객응대스킬이 한단계 발전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NO.1 서비스
바로 여러분들의 서비스실천력에 달려 있습니다.
긴 시간 교육받느라 애 많이 쓰셨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