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CS리더 역량강화 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04-16 조회872회본문
4월 16일, 볼보트럭 2010년 상반기 CS리더 역량강화 교육이 볼보트럭 본사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Legend of Volvo Truck- CS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신뢰경영과 고객의 가치인식
-현 시장상황과 위기 인식
-신뢰경영 실패사례/성공사례
-Remarkable Contents&Service
-고품질 서비스 유지 전략-MOT경영
-볼보트럭의 9단계 MOT전략 및 팀빌딩
-Service Back to the basic
-긍정적 메시지 전달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외 상용차업계에서 No1. Service를 지향하는 볼보트럭의
경쟁력은 바로 지속적이고 열정적인 CS경영에 있습니다.
지난 14년동안 쌓아온 고객과의 신뢰경영은 볼보트럭의 브랜드파워,품질에 대한 확신만큼
큰 획을 그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중심에 각 사업소의 CS리더여러분들의 역할과 로열티가 대단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 교육을 통해서 다시 한번 볼보트럭의 서비스 전통을 전파하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신 여러분들과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