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탑비뇨기과 고객만족실천과정 2차 교육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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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04-15 조회852회본문
4월 15일, 베스탑비뇨기과 2010 고객만족실천과정 2차 교육이 의료진,간호사,행정직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 베스탑비뇨기과병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고품격서비스유지를 위한 방법
-조직에서 원하는 인재의 조건
-긍정적 메시지 전달법(표정/인사/자세/용모복장/대화/전화등)
-의료서비스 품질요소(의사/간호사/행정직원)
-우리병원접점 MOT분석 팀빌딩
-서비스경영을 해야 하는 이유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이후 많이 피곤하고 지쳤을텐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실습하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접점MOT 팀빌딩을 통해 병원의 서비스가 많이 개선되기를 바라면서
다음주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Service Best가 되는 그날을 위해^^
베스탑비뇨기과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