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 구단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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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10-03-24 조회847회본문
3월 24일, 삼성라이온즈 구단의 직원대상 고객만족서비스과정이 1일8시간교육으로
삼성라이온즈 경산볼파크내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7일 개막전을 앞두고 진행된 오늘 교육에서는 구단 직원 및 협력업체 (안전요원/매표/고객센터/상품샵/치어리더/VIP응대직원)등 삼성라이온즈 홈구장인 대구야구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대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이미지향상과 야구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친절서비스를 위해 함께 한 의미있는 교육이었습니다.
국민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스포츠인 야구경기를 관람하면서 야구장내의
Human Factor인 직원들의 친절한 이미지를 되찾고자 실시된 오늘 교육은
-고객의 가치인식과 친절의 중요성
-프로서비스맨의 조건
-야구장 MOT분석 및 인적응대의 중요성 확인
-매력적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의 기술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응대스킬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교육을 통해 배운 많은 것들을 실천하면서 2010년 대구야구장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과 홈팬들에게 더욱더 사랑받고 인정받는 삼성라이온즈가 되시길 바랍니다.
긴 시간동안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실습해주신 여러분들과 잊지 못할 교육이었습니다.
2010년 삼성라이온즈의 우승을 진심으로 염원해봅니다.
고맙습니다^^
삼성라이온즈 경산볼파크내 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7일 개막전을 앞두고 진행된 오늘 교육에서는 구단 직원 및 협력업체 (안전요원/매표/고객센터/상품샵/치어리더/VIP응대직원)등 삼성라이온즈 홈구장인 대구야구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대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이미지향상과 야구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친절서비스를 위해 함께 한 의미있는 교육이었습니다.
국민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스포츠인 야구경기를 관람하면서 야구장내의
Human Factor인 직원들의 친절한 이미지를 되찾고자 실시된 오늘 교육은
-고객의 가치인식과 친절의 중요성
-프로서비스맨의 조건
-야구장 MOT분석 및 인적응대의 중요성 확인
-매력적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의 기술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응대스킬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교육을 통해 배운 많은 것들을 실천하면서 2010년 대구야구장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과 홈팬들에게 더욱더 사랑받고 인정받는 삼성라이온즈가 되시길 바랍니다.
긴 시간동안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실습해주신 여러분들과 잊지 못할 교육이었습니다.
2010년 삼성라이온즈의 우승을 진심으로 염원해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