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특강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9-22 조회813회본문
9월 22일,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보수교육생 대상 고객의 가치인식과
서비스맨의 프로의식이란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만족의 핵심과 중요성인식
-내부고객 관계관리의 노하우 및 파워인맥만들기
-인생태도와 인간관계스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기술과 내부고객한테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것은
여러분의 조직생활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겁니다.
긴 시간동안 열심히 경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인천지하철공사 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