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직원교육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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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9-10 조회460회본문
9월 10일, 대한적십자사 병원과 혈액원 직원대상 불평고객의 가치인식과 서비스리커버리라는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비스회복의 정의와 중요성
-고객의 힘
-효과적인 불만고객응대스킬
-윈윈의 고객만족가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욱더 고객만족경영에 힘쓰는 적십자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립니다.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비스회복의 정의와 중요성
-고객의 힘
-효과적인 불만고객응대스킬
-윈윈의 고객만족가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욱더 고객만족경영에 힘쓰는 적십자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