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위과정 초청특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6-03 조회873회본문
6월 2일 건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위과정 초청특강이
논산 건양대학교 경상학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도소매유통관련 최고경영자들과 함께 한 오늘 강의에서는
고객의 가치인식과 리더의 역할, 내부고객의 마음관리법, 그리고 로열티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기업경영에서 Human factor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초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논산 건양대학교 경상학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도소매유통관련 최고경영자들과 함께 한 오늘 강의에서는
고객의 가치인식과 리더의 역할, 내부고객의 마음관리법, 그리고 로열티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기업경영에서 Human factor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초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