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채원 점장대상 불만고객응대스킬 교육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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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3-28 조회828회본문
3월 28일, 토탈푸드서비스전문기업 녹채원 점장대상 불만고객응대와 Service Recovery를 주제로
부산 녹채원 본사에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0년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종합식품전문기업 녹채원 FS점장님들과 함께 오늘 교육내용은
-고객불만관리의 필요성
-고객만족과 충성고객화/불만고객연구
-Service Recovery System 8단계 인식 및 사례연구
-녹채원 불만고객 VOG를 기초로 한 고객응대 스킬 미니 Role Playing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2월 CS역량강화 교육에 이어 2차 교육으로 진행된 오늘 강의를 통해
녹채원의 고객불만관리와 상황별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고객에게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서비스는 말과 이론이 아니라 Feeling과 Action이라는 사실^^
꼭 아셨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환영에 감사드립니다^^
녹채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