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간부대상 CS특강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3-25 조회621회본문
3월 25일, 대한적십자사 본사,지사,혈액원,병원에서 인사,총무,기획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담당간부님들 50여명과 함께 고객의 가치인식과 친절에 대한 특강이 적십자교육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만족의 필요성과 고객의 가치인식
-내부고객의 생산성향상에 관계된 고객만족
-리더십의 영향력
-친절과 배려 경청등 people skill에 대한 사례연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후에 무척 졸린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호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적십자정신중 하나인 자발적봉사처럼 간부님들의 업무에서도 내부고객에 대한 친절과 서비스마인드로 직원들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담당간부님들 50여명과 함께 고객의 가치인식과 친절에 대한 특강이 적십자교육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만족의 필요성과 고객의 가치인식
-내부고객의 생산성향상에 관계된 고객만족
-리더십의 영향력
-친절과 배려 경청등 people skill에 대한 사례연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후에 무척 졸린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경청해주시고, 호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적십자정신중 하나인 자발적봉사처럼 간부님들의 업무에서도 내부고객에 대한 친절과 서비스마인드로 직원들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