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불만고객응대스킬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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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3-19 조회758회본문
3월 19일, 대한적십자사 적십자병원,혈액원 간호사임상병리사 대상
고객응대와 불만고객응대스킬에 대한 강의가 적십자교육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3차기초과정중에 진행된 오늘 교육은
-친절의 가치인식과 선순환의 원리 이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people skill과 실습
-불만고객응대의 중요성및 mot별 자부심요소 확인
-미니Role playing까지 해보았습니다.
오늘 교육을 통해 불만고객응대도 최고로 잘하시는 여러분들을
기대해봅니다.
화이팅^^
고객응대와 불만고객응대스킬에 대한 강의가 적십자교육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3차기초과정중에 진행된 오늘 교육은
-친절의 가치인식과 선순환의 원리 이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people skill과 실습
-불만고객응대의 중요성및 mot별 자부심요소 확인
-미니Role playing까지 해보았습니다.
오늘 교육을 통해 불만고객응대도 최고로 잘하시는 여러분들을
기대해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