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골프장 접점직원 서비스역량강화 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9-03-03 조회796회본문
3월 2일, 한성골프장 영업/식음/지원 접점직원 50여명과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이
골프장내 교육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골프장 직원으로서의 프로의식과 서비스마인드
-자기관리/목표관리/시간관리등 긍정에너지 함양
-고객관계관리 이해와 서비스커뮤니케이션 실천등
골프장 접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이해와 고객응대를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009년 새롭게 변화하는 한성골프장의 힘찬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서비스역량과 실천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긴 시간 열심히 경청해주신 여러분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