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네셔널 스텝 SSTC 9차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11-19 조회934회본문
11월 19일,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Life Trend를 선도하는 신세계인터네셔널의
2008년 SSTC(Success Service Training Course) 스텝교육 9차 과정이
신세계연수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교육을 마지막으로 지난 3월 17일부터 시작된 신세계인터네셔널 SSTC과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조직로열티형성마인드, 서비스바로 알기, Expert Service&Sales skill,
서비스맨의 스트레스관리등 최고의 서비스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인드형성과
다양한 인간관계스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전문가가 되기위해서는 우선 회사이익과 일치되는 파트너십을
이해하고 일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야 고객만족에 대한 열정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충성고객을 지켜낼수 있습니다.
이번 신세계인터네셔널 스텝대상 SSTC과정을 통해 매장에서 변화된 모습,
부드럽고 따뜻한 서비스, 진한 감동을 주는 여러분들을 기대합니다.
오늘 교육은 여러분들의 뜨거운 호응과 참여에 강의하는데 시간가늘 줄
모를 정도였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강의했던 것 같습니다.
잊지 않을께요^^
1년동안 매니저 교육, 스텝교육을 진행하느라 많이 애써주신 고태영대리님
그동안 정말 애많이쓰셨습니다
신세계인터네셔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