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1차 고객만족실천과정 교육실시(4일~5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9-06 조회674회본문
9월4~5일 , 삼성테크윈 고객만족실천과정 1차교육이 신세계연수원에서 1박 2일 합숙교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의 가치인식과 고품질서비스
-삼성테크윈 V Making Project
-Action Team Building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리허설 ,새로운 출발을 위하여
5개의 교육테마과정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SMT분야의 국내최고의 리더인
삼성테크윈 IMS사업부 임직원과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조직의 CS역량강화와
최고의 서비스를 실천하는 감성서비스인재만들기 프로젝트를 핵심목표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맞춤 교육을 선도하는 (주)퀀텀러닝코리아을 믿고 큰 프로젝트를 맡겨주신점 감사드리고,
좋은 교육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2차 교육역시 저희 강사진 모두 최고의 컨텐츠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