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그룹 막스앤스팬서 매니져 역량강화교육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퀀텀러닝코리아 작성일2008-08-30 조회634회본문
8월 28일 성주그룹 막스앤스펜서 샵매니저 대상으로 고객의 가치인식과 고품질서비스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26일 선임대상 교육에 이어 진행된 매니저들과 함께 한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만족경영의
역사와 중요성, 고객가치인식 및 고품질서비스의 사례와 ,people skill등을 알아보며
막스맨스펜서의 파워 브랜드만큼 서비스밸류를 높이는 방안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멋진 매니저님들과 함께 시간가는 줄 모르게 강의를
즐겁게 했던 것 같습니다.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막스앤스펜서가 되시길 바랍니다^^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26일 선임대상 교육에 이어 진행된 매니저들과 함께 한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만족경영의
역사와 중요성, 고객가치인식 및 고품질서비스의 사례와 ,people skill등을 알아보며
막스맨스펜서의 파워 브랜드만큼 서비스밸류를 높이는 방안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멋진 매니저님들과 함께 시간가는 줄 모르게 강의를
즐겁게 했던 것 같습니다.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막스앤스펜서가 되시길 바랍니다^^